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방송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by 위풍당당 라라 2024. 9. 10.
반응형

2024년 9월 23일부터 방송 예정인 '나의 해리에게'드라마를 소개하고, 주요 등장인물들의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나의 해리에게 드라마 소개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의 해리에게 1차 티저 영상 바로 보기 👆


'나의 해리에게'는 마음 속 깊은 상처로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와 마음의 상처를 꼭꼭 감춰 둔 구남친 '현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2024년 9월 23일부터 ENA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깊은 공감과 함께 따뜻한 위로를 선사합니다.

나의 해리에게 드라마 기본정보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기본정보


채널 : ENA, Genie TV
방송기간 : 2024년 9월 23일 ~ 2024년 10월 29일
방송시간 : 매주 [월, 화] 밤 10시00분
몇부작 : 12부작
출연진 : 신혜선, 이진욱, 강훈, 조혜주 外
● 장르 : 로맨스
● 시청등급 : 미정
● 기획 : KT스튜디오지니
●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 스튜디오힘 | 스튜디오한여름
● 연출 : 정지현, 허석원, 오래영
● 극본 : 한가람
● 스트리밍(ott) : Genie TV ▶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ㅁ 주은호 (신혜선, 1인 2역) 👆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신혜선


PPS 소속 아나운서로, 존재감이 거의 없는 아나운서입니다. 동생의 실종과 연인과의 이별로 인해 깊은 상처를 안고 살다가, 자신의 새로운 인격을 발견하게 됩니다.

ㅁ 정현오 (이진욱) 👆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이진욱


유명한 PPS 아나운서로, 차기 9시 뉴스 앵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겉으로는 완벽해 보이지만, 결혼에 대한 깊은 트라우마로 인해 오랜 연인인 은호와 헤어졌지만 여전히 그녀에 대한 감정을 품고 있습니다.

ㅁ 주혜리 (신혜선, 1인 2역)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은호의 동생으로,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닌 주차요원입니다.

ㅁ 강주연 (강훈) 👆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미디어N서울 소속의 FM 아나운서. 사랑을 경험해본 적이 없으며, 혜리를 통해 삶의 변화를 겪게 됩니다.

ㅁ 백혜연 (조혜주) 👆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미디어N서울 소속의 MZ 세대 아나운서로, 사랑스러운 외모와 뛰어난 커리어를 가지고 있지만, 강주연을 짝사랑하며 계속 그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ㅁ 문지온 (강상준) 👆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지온은 PPS 아나운서로, 현오와 친한 친구이며 은호에게 마음을 품고 있습니다.

ㅁ 김신중 (전배수)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신중은 PPS 아나운서국의 팀장으로 후배들을 잘 챙기는 인물입니다.

ㅁ 문수정 (이필라)


수정은 현오의 이웃사촌으로, 프리랜서 방송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ㅁ 심진화 (김태린)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진화는 MZ 아나운서로, 은호의 후배입니다. 그녀는 성격이 당돌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캐릭터로, 주은호와의 경쟁 관계에 있습니다.


나의 해리에게 인물관계도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의 해리에게 인물관계도

 


드라마의 중심은 주은호와 정현오의 복잡한 관계로, 서로의 상처를 이해하고 치유하는 과정을 그립니다. 이들의 관계는 각자의 과거와 비밀로 인해 쉽지 않은 상황을 만들어 냅니다.

 

나의 해리에게 인물관계도

 

 

나의 해리에게 줄거리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의 해리에게 티저 영상 보기 👆

 


‘나의 해리에게’는 주인공 은호와 현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상처받은 두 사람이 다시 서로에게 치유와 위로를 전하는 과정을 그립니다. 서로에게 느꼈던 복잡한 감정들과 상처를 딛고, 새로운 인격으로 살아가는 은호가 중심이 되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나의 해리에게 드라마 전달하는 메시지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이 드라마는 상처와 치유의 과정에서 관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인간 내면의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묘사합니다. 또한, 각각의 인물들이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달하려 합니다.

마무리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ENA의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는 복잡한 관계와 치유의 로맨스를 중심으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신혜선과 이진욱의 케미, 다양한 배우들의 감정 연기가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남길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지옥에서 온 판사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지옥에서 온 판사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SBS의 새로운 금토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드라마를 소개하고, 주요 등장인물들의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 소개   드라마

pryra.tistory.com

개소리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개소리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2024년 가을, 기대를 모으는 신작 KBS 2TV 드라마 '개소리'가 방영됩니다. 오늘은 이 개소리 드라마의 기본 정보, 주요 등장인물 및 출연진, 인물 관계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개소리 드

pryra.tistory.com

손해 보기 싫어서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손해 보기 싫어서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2024년 8월 26일, tvN에서 방영될 새로운 월화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에 대한 모든 정보를 소개합니다. 손해 보기 싫어서 드라마의 기본 정보와 주요 등장인물, 그리고 인물관계도를 자세히

pryra.tistory.com

완벽한 가족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완벽한 가족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완벽한 가족'드라마를 소개하고, 주요 등장인물들의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완벽한 가족 드라마 소개 2024년 8월 14일부터 방영 예정인 KBS 2TV 수목 드

pryra.tistory.com

새벽 2시의 신데렐라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새벽 2시의 신데렐라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새벽 2시의 신데렐라'드라마를 소개하고, 주요 등장인물들의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 드라마 소개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다가

pry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