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방송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by 위풍당당 라라 2024. 7. 6.
반응형

MBC의 신작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는 흥미진진한 줄거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가득 찬 휴먼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이 글에서는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드라마의 기본 정보, 주요 등장인물 및 출연진, 인물관계도, 그리고 줄거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드라마 소개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티저 영상 보기 👆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는 옹화마을 카사노바 견 '백구'의 중성화 수술과 함께 벌어지는 해프닝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좌충우돌 휴먼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특히 이장의 정관수술이라는 사건을 통해 마을 사람들의 유쾌한 이야기를 그립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드라마 기본정보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기본정보



채널 : MBC
방송기간 : 2024년 7월 5일 ~ 2024년 7월 6일
● 방송시간 : 금,토 밤 09시50분
몇부작 : 2부작
출연진 : 정상훈, 전혜빈, 이중옥 外
● 장르 : 휴먼, 코미디
●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 기획 : MBC
● 제작사 : 몽작소
● 연출 : 김영재
● 극본 : 노예리
● 스트리밍(ott) : 웨이브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하이라이트 영상보기 👆

 



ㅁ 자왕 (cast 정상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옹화마을의 이장으로 위트 있고 오지랖이 넓으며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성격이다. 오랜 시간 동안 이장직을 연임하며 나랏일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이 대단하다. 자왕은 정력에도 자신이 있으며, 결혼 후 아들 셋을 낳았다. 딸을 간절히 원하지만 또 아들을 임신하게 되자, 아내 신애가 정관수술을 제안한다. 게다가 친구 덕삼이 이장 자리를 넘보면서 갈등이 생긴다.


ㅁ 신애 (cast 전혜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출연진

 


자왕의 아내로, 남편을 이해하며 현모양처로 살아왔다. 하지만 네 번째 임신이 또 아들이라는 소식에 정관수술을 제안한다. 연애 시절부터 자왕의 따뜻한 배려에 끌려 결혼했으며, 결혼 후에도 남편의 정성을 잊지 않고 아침상을 차려왔다.


ㅁ 덕삼 (cast 이중옥)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자왕의 죽마고우로, 옹화마을의 자칭 타칭 방송국이다. 그는 늘 자왕의 그늘에 가려 2인자의 삶을 살아왔지만, 딸 아름이의 탄생 이후 자왕의 부러움을 느끼며 차기 이장선거를 노린다.


ㅁ 춘심 (cast 김영옥)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옹화마을의 큰 어른이자 모두의 어머니. 아들을 사고로 잃고 손주 복철이를 키우며, 백구라는 개를 가족처럼 사랑한다. 마을 사람들이 백구의 중성화 수술을 요구하자 반대하며 고심한다.


ㅁ 복철 (cast 조단)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두 살 때 아버지를 잃고 할머니 춘심과 백구와 함께 살아간다. 백구의 수술 소식을 듣고 이를 막으려 한다.


ㅁ 백구 (cast 라이)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옹화마을의 카사노바견으로, 동네 개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ㅁ 일호 (cast 안석현)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자왕의 장남으로 집안 대소사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며, 계속 태어나는 동생들로 인해 육아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ㅁ 이호 (cast 조윤우)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형과 동생 사이에 끼여 늘 불만이 많으며, 아버지에게도 할 말은 꼭 하고야 만다.


ㅁ 세호 (cast 류성환)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삼형제 중 막내로, 셈과 눈치가 빠르며 애어른 같은 면모가 있지만 아빠 품에서 잠드는 영락없는 막내다.


ㅁ 아름 (cast 이아린)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덕삼의 딸로, 똑부러지고 예쁜 모습으로 덕삼의 자랑거리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콘셉트 티저 영상 보기 👆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인물관계도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인물관계도



옹화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의 인물들은 이장, 그의 아내, 그리고 죽마고우 덕삼을 중심으로 얽혀 있습니다. 이들의 관계는 마을 사람들과의 끈끈한 유대감과 갈등을 통해 드라마틱하게 그려집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줄거리

 

 

드라마는 어릴 적 여름방학이 끝나면 남자들의 적나라한 고래잡이 이야기가 시작되는 것처럼, 가족들의 강요로 정관수술을 하게 되는 남자들의 이야기입니다. 강아지 백구의 중성화 수술을 둘러싼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이들의 진짜 속마음을 리얼하게 그려냅니다. 하이퍼리얼리즘 휴먼 코미디로, 마을사람들의 끈끈한 우정과 사랑을 담고 있습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는 결혼과 출산, 그리고 중성화 수술이라는 소재를 통해 남성들의 삶과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합니다. 또한, 유쾌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가족과 친구들의 사랑과 우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위로를 선사합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짧지만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지금 바로 MBC에서 시청하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

놀아주는 여자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놀아주는 여자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놀아주는 여자'는 2024년 6월 12일에 첫 방송을 시작하는 JTBC의 신작 드라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놀아주는 여자' 드라마의 기본 정보, 주요 등장인물 및 출연진, 인물관계도, 그리고 줄거리

pryra.tistory.com

 

스캔들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줄거리 기본정보 총정리

 

스캔들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줄거리 기본정보 총정리

2024년 6월 17일부터 KBS 2TV에서 방영을 시작한 일일 드라마 '스캔들'은 방영 첫 주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오늘은 '스캔들' 드라의 기본정보부터 등장인물, 줄거리, 매

pryra.tistory.com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총정리

JTBC의 신작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을 소개하고, 주요 등장인물들의 출연진, 인물관계도, 기본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드라마 소개  '낮과 밤이 다른

pry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